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특징주 및 이슈

엔씨소프트 ‘파이널블레이드’, ‘리니지레드나이츠’, ‘MxM’ 상반기 북미시장 런칭예정

NSP통신, 김태연 기자, 2017-02-27 07:10 KRD7
#엔씨소프트

(서울=NSP통신) 김태연 기자 = 엔씨소프트 (Another Story)는 ‘파이널블레이드’, ‘리니지레드나이츠’의 선전에 ‘MxM’ 상반기 북미시장 런칭예정이다.

2월 26일 기준 ‘파이널블레이드’, ‘레드나이츠’ 매출순위 4, 6위 기록 중이고 모바일게임 시장에 안정적인 연착륙 평가된다.

‘MxM’도 현재 2월말까지 시그널테스트 진행중이고 전년 북미, 유럽, 중국 등에서의 테스트 성과 고무적이다.

G03-8236672469

게임인포머, MMO게임즈 등에서 'Best MOBA'등 선정되고 e스포츠 화를 위한 '시그널매치' 테스트 진행 (25일~26일), 시장의 기대치는 크지 않으나 의외의 선전을 기대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황승택 하나금융투자 애널리스트는 “엔씨소프트, 넷마블 처럼 지속가능한 펀더멘털개선에 대한 신뢰가 제한적이라는 점에서 단기 트레이딩 유효할 것으로 보인다”며 “기업별 관전포인트 확인을 통한 접근 타이밍 확보가 필요하다”고 예상했다.

본 정보(기사)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NSP통신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SP통신/NSP TV 김태연 기자, ang1130@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