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켈로그, 프리미엄 시리얼 스페셜K 뉴트리핏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2-28 08:53 KRD7
#켈로그 #시리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심켈로그가 맛과 영양 밸런스를 더욱 강화한 프리미엄 시리얼 ‘스페셜K 뉴트리핏’을 선보인다. 스페셜K 뉴트리핏은 건강한 자기관리가 미(美)의 관점으로 대두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슈퍼 푸드를 기본으로 다양한 영양 그리고 맛의 균형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NSP통신-스페셜K 뉴트리핏 (농심켈로그 제공)
스페셜K 뉴트리핏 (농심켈로그 제공)

또 건강한 체중조절에 필요한 9가지 비타민과 3가지 미네랄 그리고 식이섬유, 단백질, 무기질까지 갖추면서 자연에서 가져온 건강한 재료들로 쉽고 편하게 건강한 자기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K 뉴트리핏’은 ‘살구&크랜베리’와 ‘헤이즐넛&코코넛’ 2종으로 구성됐다. ‘살구&크랜베리’에는 치아씨드가 박혀있는 살구, 크랜베리, 퀴노아 후레이크, 담백한 저지방 그래놀라, 아몬드 슬라이스 등이 함유돼 있다.

‘헤이즐넛&코코넛’에는 로스팅해서 고소함을 배가시킨 헤이즐넛과 아몬드, 코코넛, 퀴노아 후레이크, 담백한 저지방 그래놀라 등이 함유돼 있다.

G03-8236672469

농심켈로그는 ‘스페셜K 뉴트리핏’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3월 2일부터 15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스페셜K 뉴트리핏 살구&크랜베리’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더 바디샵 핸드크림 정품을 교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어 3월 16일부터 29일까지는 전국 롯데마트 및 홈플러스 매장에서 ‘스페셜K 뉴트리핏 살구&크랜베리’와 ‘스페셜K 뉴트리핏 헤이즐넛&코코넛’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도 동일한 제품 쿠폰이 제공된다.

농심켈로그에서 스페셜K 브랜드를 담당하고 있는 김아람 과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K 뉴트리핏은 건강하게 자기관리를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해 기존 시리얼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슈퍼 푸드와 다양한 재료를 넣어 탄탄한 영양 설계로 탄생시킨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밝히며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 및 다양한 영양분을 맛있게 즐기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한 자기관리에 성공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