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우리은행·한국자산관리공사, 위비플랫폼 공동마케팅 협약

NSP통신, 오금석 기자, 2017-02-28 09:35 KRD7
#우리은행(000030) #한국자산관리공사 #위비플랫폼 #캠코
NSP통신-우리은행-한국자산관리공사,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식에서 이광구 은행장(사진 오른쪽)이 한국자산관리공사 문창용 사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은행-한국자산관리공사,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식’에서 이광구 은행장(사진 오른쪽)이 한국자산관리공사 문창용 사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우리은행은 28일 우리은행 본점에서 한국자산관리공사(이하 ‘캠코’)와 ‘위비플랫폼 기반의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캠코’는 금융회사 부실채권 정리 및 기업구조조정업무, 금융소비자의 신용회복지원업무, 국유재산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준정부기관이다. 지난 2002년 온라인공매포털시스템(이하 온비드)을 오픈해 고객에게 공공부문의 자산 매각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캠코는 위비꿀파트너를 활용해 온비드 공매 정보 등 유용한 콘텐츠를 고객과 공유할 계획이다. 우리은행은 입찰보증금을 환불받는 온비드 이용고객의 타행이체 수수료 면제 및 공매 낙찰자 대상 대출서비스 등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G03-8236672469

또한 우리은행이 보유한 불용품 등을 온비드 나눔매칭 서비스를 통해 공익재단에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광구 우리은행장은 “공공기관의 온라인 서비스에 금융권 기업계정 메신저를 접목한 의미있는 최초의 협업 사례”라며 “우리은행의 위비톡이 새로운 마케팅 채널이돼 온비드의 유용한 정보가 고객에게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