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락앤락, 칼갈이 및 해동기능을 더한 기능성 도마 2종 선보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2-28 09:45 KRD7
#락앤락(11539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칼갈이 및 해동 기능을 갖춘 기능성 도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기능성 도마는 칼갈이 항균도마와 알루미늄 해동 양면도마 2종이다. 모든 요리의 시작점이자 가장 기본 주방용품인 도마에 실생활에 유용한 기능을 더함으로써, 보다 편리한 주방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한 아이디어 제품이다.

NSP통신-기능성 도마 2종 (락앤락 제공)
기능성 도마 2종 (락앤락 제공)

먼저 칼갈이 항균도마는 언제든 무뎌진 칼을 손쉽게 갈 수 있도록 도마 상단에 세라믹 칼갈이를 부착했다. 도마를 세워 잡은 뒤 세라믹 칼갈이에 칼날을 넣은 뒤 살짝 힘을 주어 잡아 당기기만 하면 양쪽의 칼날을 골고루 갈 수 있다.

알루미늄 해동 양면도마는 도마의 한 면에 열 전도율이 높은 알루미늄 보드를 부착해 냉동고기나 생선 등 냉동식품을 전자레인지 없이도 빠르게 해동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알루미늄 보드가 냉동식품의 냉기를 흡수해 상온으로 다시 배출 시키는 원리로, 별도의 열을 가하지 않아도 냉동식품을 빠르게, 손상없이 해동시켜 준다.

두 제품 모두 일본항균협의회 SIAA 마크를 획득한 항균제가 첨가된 기능성 플라스틱으로 세균억제 효과를 갖추었으며, 테두리를 고무제로 처리해 도마 사용시 미끄러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락앤락 상품개발본부 홍덕희 상무는 “상품 하나를 만들더라도 새롭고 혁신적인 아이디어 상품을 개발하려 많은 노력중”이라며 “이번 신제품 역시 이러한 락앤락의 의지가 잘 반영된 제품으로, 도마의 기능에 충실 할뿐 아니라 실용적 기능들이 추가돼 1석 2조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