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니스톱, 재미있고 실속있는 화이트데이 상품 판매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3-08 08:20 KRD7
#미니스톱 #화이트데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미니스톱이 총 92종의 화이트데이 상품을 판매한다.

미니스톱은 화이트데이가 연인 뿐 아니라 친구, 동료에게 까지 선물을 주고 받으며 즐거움을 나누는 날로 변화하고, 캔디 뿐 아니라 초콜릿, 젤리 등 선물의 형태도 다양해 짐에 따라 1만원 미만의 저가 상품을 중심으로 재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준비했다.

NSP통신-화이트데이 상품 (미니스톱 제공)
화이트데이 상품 (미니스톱 제공)

특히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캐릭터 인형뽑기가 유행하는 것에 착안하여 인기 캐릭터 인형과 초콜릿, 젤리 등의 상품을 인형뽑기 기계 모양의 박스로 포장한 차별화 상품을 준비했다. 포켓몬스터 피카츄와 도라에몽 등 인기 캐릭터 가방걸이 인형 1개와 봉봉밀크초콜릿, 웰치스믹스미니젤리, 가나마일드1000 등의 상품을 인형뽑기 기계모양의 박스안에 포장하여 마치 인형을 뽑는 것 같은 재미를 주는 상품으로 ‘인형뽑기 피카츄’, ‘인형뽑기 고라파덕’, 인형뽑기 도라에몽’등 5종이 준비되어 있다.

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콜라보 상품인’바나나맛우유 립밤’과 하와이 쇼핑리스트 NO.1의 초콜릿인 하와이안호스트 초콜릿 2개를 결합한 ‘바나나맛우유립밤&하와이안호스트’와 유럽의 고급 젤리빈을 최근 유행하는 전구 모양의 용기에 넣고, 간단한 메시지를 쓸 수 있는 택을 달은 ‘미니전구젤리빈’ 등 인기 콜라보 상품과 젤리 차별화 상품도 준비했다.

G03-8236672469

한편 미니스톱은 인기 젤리, 초콜릿 제품에 대한 1+1, 2+1 행사도 준비했다. 하리보스타믹스와 킷캣미니그린티500외 21종 상품에 대해 1+1 행사를, 하리보골드베렌 과 킨더초콜릿외 80종 상품에 대해 2+1행사를 진행한다.

미니스톱은 영수증 응모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미니스톱 화이트데이 기획상품 구매 고객들에게 미니스톱 모바일웹을 통해 응모 가능한 영수증을 증정하고 스톤핸지 14K 목걸이 귀걸이 세트와 스톤핸지 14K 반지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자기야 사랑해’ 경품행사를 15일까지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