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S홈쇼핑, ‘The 리빙스타일’ 론칭 방송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3-10 10:04 KRD7
#NS홈쇼핑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NS홈쇼핑이 11일 리빙전문 프로그램 ‘The 리빙스타일’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The리빙스타일’은 2014년 3월부터 방송된 NS홈쇼핑 대표 특화프로그램 'The좋은주방'이 기존 주방에 한정된 카테고리를 생활용품에서 가전까지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확대하면서 개편된 프로그램이다.

NSP통신-The 리빙스타일 론칭 방송 (NS홈쇼핑 제공)
The 리빙스타일 론칭 방송 (NS홈쇼핑 제공)

각박한 현실에서 탈출해 안식처인 집에 머무르는 현상이 늘면서 ‘집(Home)’과 ‘탈출(Escape)’을 접목한 ‘Homescape족’ 이 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컨셉으로 기획했다.

‘The리빙스타일’은 진행부터 유명 연예인이 많이 출연하는 홈쇼핑 리빙 프로그램과 차별화를 시도하여, 전문 쇼핑호스트로 정면승부를 펼친다.

G03-8236672469

이를 위해 NS홈쇼핑에서 프로그램당 최고 매출을 기록한 11년 경력의 리빙마스터 오선미 쇼핑호스트와 리빙 카테고리의 라이징스타 이봉호 쇼핑호스트가 호흡을 맞춘다.

또한, 고객이 참여하는 방송을 위해 방송 중에는 NS톡을 통해 쇼핑호스트가 즉석에서 커피쿠폰을 증정하고, 단골 구매 고객을 위한 전용쿠폰도 운영할 계획이다.

오는 11일 첫 방송에서는 애벌빨래와 본세탁을 한 자리에서 편하게 할 수 있는 ‘2017년형 삼성 액티브워시 세탁기’(75만8천원)를 선보인다. 입체 물살로 때를 잘 빼고, 옷감 엉킴은 줄여주는 특허받은 워블테크 방식과 빨래 먼지 걱정을 덜어주는 2세대 다이아몬드 필터의 효과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홈쇼핑 생활문화영상팀 강현정 PD는"유명 연예인이 출연하는 동시간대 타사 프로그램과의 차별화를 위해 상품에 특화된 쇼핑호스트로 진정성을 강조했다”며 “이름값보다 상품 자체의 가치를 제대로 전달함으로써 프로그램의 명성과 신뢰를 쌓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