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락앤락, 락앤락몰 신규회원 오븐글라스 증정 이벤트 실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3-21 08:56 KRD7
#락앤락(115390) #락앤락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오는 4월 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에서 신규회원 대상 오븐글라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년 봄 신규회원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오던 락앤락몰이 올 해는 락앤락의 인기제품 오븐글라스 증정을 비롯해 락앤락세트 추첨 및 50%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까지 푸짐한 3가지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5일까지 락앤락몰에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고객이라면 누구나 그 대상이 되며, 특히 1만원 이상 구입시 신규고객 모두에게 락앤락 ‘오븐글라스 웨이브스팀홀(380ml)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락앤락 웨이브스팀홀은 열에 강한 내열유리 소재에 스팀홀이 장착된 실리콘 뚜껑이 있어 전자레인지 조리에 특화된 제품이다. 밥이나 반찬을 데우는 것은 물론, 덮밥이나 채소찜 같은 간편조리에도 유용해 락앤락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지 오래다.

이 외 ‘락앤락세트 추첨’ 이벤트 에서는 신규 회원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모던스팀홀 특별기획세트를 비롯해 인터락, 클래식 밀폐용기 등 3~6만원 상당의 락앤락 밀폐용기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G03-8236672469

업체 관계자는 “매년 봄이면 주방용품부터 각종 살림살이를 새롭게 정비하는 분들이 많다. 락앤락몰에서는 이런 분들께 재미는 물론, 주방용품부터 수납, 나들이, 각종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구비하고 있는 락앤락몰만의 특별한 쇼핑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