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BMW 코리아 한독모터스, 고객 초청 ‘BMW 서비스 데이’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3-21 13:53 KRD7
#BMW 코리아 #한독모터스 #BMW 서비스 데이
NSP통신-BMW 한독모터스 서비스데이 (한독모터스)
BMW 한독모터스 서비스데이 (한독모터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 공식 딜러 한독모터스는 광주 평동 BMW 서비스센터에서 고객들을 초청해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BMW 서비스 데이’를 개최했다.

이날 ‘BMW 서비스 데이’에는 총 50명의 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BMW 공식 서비스 센터의 판금, 도장 등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수리 방법 소개를 포함, 특수 진단 장비와 공구, 그리고 오리지널 부품에 대한 우수성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고객의 차대번호를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원하는 부품과 견적 등을 상담해주는 모바일 솔루션 ‘ISPA’를 활용해 집중 상담 및 진단을 제공하는 공간 ‘액티브 RAC’를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G03-8236672469

‘BMW 서비스 데이’는 BMW·MINI 공식 서비스와 서비스 센터의 기술적 완성도, 올바른 차량 관리의 중요성 및 비전문적 수리의 위험성에 대해 알리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난해 11월부터 8개 공식 딜러사의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고 있다.

한편 BMW 코리아 공식 딜러 한독모터스는 현재까지 참가한 174명의 고객을 포함, 연말까지 총 1000여명의 고객을 초청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