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H농협은행, 일·가정 양립 직장어린이집 개원

NSP통신, 오금석 기자, 2017-03-21 14:26 KRD7
#NH농협은행 #어린이집 #보육 #저출산 #육아
NSP통신-왼쪽부터 NH새싹어린이집 박진재 이사, 농협은행 한정열 부행장, NH새싹어린이집 김자현 원장, 농협은행 이경섭 은행장, 금융노조NH농협지부 배성화 위원장, 금융노조NH농협지부 이형순 IT위원장, 금융노조NH농협지부 박정묵 부위원장
왼쪽부터 NH새싹어린이집 박진재 이사, 농협은행 한정열 부행장, NH새싹어린이집 김자현 원장, 농협은행 이경섭 은행장, 금융노조NH농협지부 배성화 위원장, 금융노조NH농협지부 이형순 IT위원장, 금융노조NH농협지부 박정묵 부위원장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농협은행은 21일 경기도 의왕시 소재 통합IT센터에서 직장어린이집인 ‘NH새싹어린이집’ 개원식을 개최했다.

NH새싹어린이집은 통합IT센터 1층에 위치해 연면적 1092.1㎡의 공간에 보육실, 조리실, 사무실, 야외 놀이터 등을 배치하고 만1~5세까지 영유아 98명을 수용할 수 있는 시설을 갖췄다.

농협은행은 직원들의 육아부담을 덜어주고 저출산시대에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보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어린이집을 개원했다.

G03-8236672469

이 날 이경섭 은행장은 통합IT센터 대강당에서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건강한 농협은행’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이경섭 은행장은 “농협은행 임직원 모두는 농심(農心)을 가슴에 품고 올해 목표 손익을 달성해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실현과 ‘농가소득 5,000만원 시대’를 열어가기 위한 농협은행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