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ad]nspna.com_goodgamestudios.com
dowjones
인쇄하기기사크게보기기사작게보기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여수시-LG화학 여수공장, 산단 안전문화캠페인 펼쳐

(입력) 2017-03-21 15:57:29 (수정)
(태그) #LG화학(051910), #LG화학 여수공장, #안전문화캠페인, #여수시
XMLYKR 지자체/정당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안전문화 정착 홍보 활동 펼쳐

 

산단 대정비 사업장 입구에서 주철현 여수시장이 출근하는 근로자들에게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홍보물을 배부하고있다. (사진 = LG화학)
산단 대정비 사업장 입구에서 주철현 여수시장이 출근하는 근로자들에게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홍보물을 배부하고있다. (사진 = LG화학)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시(시장 주철현)와 LG화학(051910) 여수공장(주재임원 민경호 상무)이 21일 LG화학 SM공장에서 민·관 합동으로 여수산단 안전문화 캠페인을 전개했다.

안전문화 캠페인에는 여수시청, LG화학 여수공장, 협력사 등 50여명이 참여해 대정비가 이루어지고 있는 LG화학 SM공장 근로자들의 안전의식 향상을 위한 홍보물을 배부했다.

 

이번 캠페인은 여수산단의 대정비 사업장에 정비를 앞두고 근로자의 안전의식을 향상시켜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실시됐다.

지난 14일 삼남석유화학을 시작으로 실시된 여수산단 안전문화캠페인은 LG화학 SM공장에서 두 번째로 진행됐으며 오는 31일 GS칼텍스에서 안전문화 캠페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여수시 관계자는 “아무리 좋은 안전시스템을 구축하더라도 작업을 직접 수행하는 현장 작업자들의 안전의식 미흡하다면 사고는 필연적으로 발생하게 된다”며 “안전문제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여수산단에서 근무하는 임직원들의 안전의식을 고취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캠페인 참여자들은 안전문구가 기입된 어깨띠를 부착하고 정비를 위해 출근하는 근로자들에게 안전문화 정착 홍보 전단지와 음료를 전달하며, 여수시 인구 유입 시책 홍보활동도 병행했다.

 

NSP통신/NSP TV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daum news publish
인쇄하기크게보기작게보기

 

[AD]

 

 

 

롯데월드타워오픈

 

 

 

NSP리포트
더보기
이주열 “4월 경기회복세 예상보다 강한 것으로 판단돼”
이주열 “4월 경기회복세 예상보다 강한 것으로 판단돼”
이주열 한국은행 총재는 “지난달 간담회에선 기준금리 인하 필요성이 줄었다고 했는데
금통위, 통화정책 완화기조 유지…“새 정부 정책방향 지켜볼 것”
금통위, 통화정책 완화기조 유지…“새 정부 정책방향 지켜볼 것”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1.25% 동결했다. 금융통화위원회(이하 금통위)는 25일 정례회의를
이주열 총재 “기준금리 1.25% 동결…만장일치”
이주열 총재 “기준금리 1.25% 동결…만장일치”
이주열 한국은행 총재는 25일 기준금리를 결정하는 금융통화위원회 회의 이후 열린 기자간
[AD]삼성SDS
가장 많이본 뉴스

 

NSP통신 전국지사모집more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전국 취재본부및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대구, 부산,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2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4348-3112

yesok@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