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ad]nspna.com_goodgamestudios.com
dowjones
인쇄하기기사크게보기기사작게보기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포항제철소, 창립 49주년 기념 ‘감사 콘서트’ 연다

(입력) 2017-03-21 16:37:55 (수정)
(태그) #POSCO(005490), #포스코, #포항제철소, #창립 49주년, #포항시
XMLYKR 철강/중공업

지역주민 초청해 변함 없는 응원에 대한 감사 표시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안동일)는 오는 4월1일 효자아트홀에서 포항시민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감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포스코 창립 49주년을 맞아 문화행사를 통해 향후 50년 성공 역사를 위한 임직원들의 의지를 다지는 한편 변함없이 응원해 준 지역주민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공연은 소프라노보다 더 아름다운 음역대의 진수를 보여 주고 있는 카운트테너 듀오 ‘듀오보체’가 출연해 포항시립교향악단과 협연한다.

또 ‘영원한 칼리프 왕자’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국내 최고의 뮤지컬 가수 이건명과 인기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보컬리스트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큰 화제를 모은 가수 알리도 무대에 오른다.

특히 살아있는 전설, 대한민국 락 음악의 대부로 꼽히는 그룹 ‘부활’도 출연해 포스코 역사와 함께 역경을 이겨낸 모든 이에게 바치는 열정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공연 관람은 포스코 홈페이지 문화행사란을 통해 신청을 접수 받아 추첨을 통해 티켓을 지급하며 오후 3시, 7시 2회 공연한다.

안동일 포항제철소장은 “포스코의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포항시민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기쁨을 함께 나누고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 당일 효자아트홀 로비에서는 포스코갤러리에서 준비한 ‘포항의 빛과 철’ 야경사진전 수상작 54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인쇄하기크게보기작게보기

 

 

[AD]
daum news publish

 

 

 

[AD]corver

 

 

 

NSP리포트
더보기
[주간 금융동향] 신규기준 코픽스 하락 · 韓신용등급 ‘AA’유지 · 실수요자 기준 완화 등
[주간 금융동향] 신규기준 코픽스 하락 · 韓신용등급 ‘AA’유지 · 실수요자 기준 완화 등
한 주간 금융소식= 글로벌 신용평가사인 S&P가 한반도에서 무력충돌이 발생할 가능성은 적
신한은행·노사발전재단, 외국인 근로자 지원사
236789번 기사 사진
신한은행·노사발전재단, 외국인 근로자 지원사
신한은행은 노사발전재단과 외국인 근로자 지원 사...
[외환마감]원·달러 환율 1141.3원 마감...4.1원↑
[외환마감]원·달러 환율 1141.3원 마감...4.1원↑
18일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전거래일 종가보다 4.1원 오른 1141.3원에 마감했다.
가장 많이본 뉴스

 

NSP통신 전국지사모집more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전국 취재본부및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대구, 부산,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2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4348-3112

yesok@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