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GS건설, 이중창 커튼월시스템 개발…고급스런 외관 한단계 업그레이드

NSP통신, 고정곤 기자, 2017-03-23 19:31 KRD7
#GS건설(006360) #이중창커튼월시스템 #LG하우시스 #아파트이중창
NSP통신-과천주공1단지 재건축 사업 제안인 과천그랑자이 외관 투시도
과천주공1단지 재건축 사업 제안인 과천그랑자이 외관 투시도

(서울=NSP통신) 고정곤 기자 = GS건설은 LG하우시스와 공동으로 ‘자이 이중창 커튼월 시스템’ 기술 개발을 완료했다.

이번에 GS건설과 LG하우시스가 공동으로 개발해 선보이는 자이 이중창 커튼월 시스템은 기존 커튼월의 미려함과 내부에서의 개방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일반 아파트의 이중창이 갖고 있는 단열, 환기 성능을 확보해 양립하기 어려운 두 가지 기술적 성취를 동시에 이뤄냈다.

GS건설은 과천 주공 1단지 재건축 사업 제안인 과천그랑자이의 외관 특화 계획에 이번에 개발한 자이 이중창 커튼월 시스템을 적용했다.

G03-8236672469

과천 주공 1단지 재건축 사업은 오는 26일 조합원 총회를 통해 시공사가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GS건설 관계자는 “GS건설 자이가 선보이는 이중창 커튼월 시스템은 자동차로 비유한다면 BMW의 키드니 그릴, 메르세데스 벤츠의 삼각별과 같이 차별화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자이만의 시그니쳐 룩(Signature Look)이라고 볼 수 있다”며 “향후 자이 아파트의 외관 설계에 적용되면 자이만의 고급스러운 외관 아이덴티티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NSP통신/NSP TV 고정곤 기자, kjk105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