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곽시양, ‘반지의 여왕’ 우정 출연…권성창 감독·안효섭과 의리 과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3-23 19:31 KRD7
#곽시양 #안효섭 #반지의 제왕 #김슬기
NSP통신-▲곽시양(사진 왼쪽)이 같은 소속사 배우 그룹 원오원 멤버인 안효섭(오른쪽)과 인연이 있는 권성창 감독을 위해 MBC 드라마 반지의 여왕에 우정 출연을 결정했다. (스타하우스)
▲곽시양(사진 왼쪽)이 같은 소속사 배우 그룹 원오원 멤버인 안효섭(오른쪽)과 인연이 있는 권성창 감독을 위해 MBC 드라마 ‘반지의 여왕’에 우정 출연을 결정했다. (스타하우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곽시양이 드라마 ‘반지의 여왕’에 특별 출연한다.

곽시양은 23일 밤 방송되는 MBC 드라마 ‘반지의 여왕’ 마지막회에 김슬기의 훈남 선배로 깜짝 등장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곽시양은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인연이 된 권성창 감독과 극 중 박세건으로 분해 열연중인 배우 프로젝트 그룹 원오원 같은 멤버인 안효섭을 위해 카메오 출연 제의를 조건 없이 받아들여 이들과의 우정을 과시했다.

G03-8236672469

곽시양이 특별 출연하는 MBC 드라마 ‘반지의 여왕’은 오늘 밤 11시 최종회가 전파를 탄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