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PC그룹, 분당에 쉐이크쉑 4호점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3-24 09:34 KRD7
#SPC그룹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PC그룹이 쉐이크쉑 4호점을 경기도 분당 서현동 AK플라자로 정하고, ‘호딩(Hoarding, 공사장 주위의 임시 가림막)’을 설치했다.

쉐이크쉑 분당점은 서울 이외 지역에 처음 여는 매장이다. AK플라자는 수도권 남부를 대표하는 쇼핑의 중심지이자 만남의 장소다.

NSP통신-쉐이크쉑 4호점 (SPC그룹 제공)
쉐이크쉑 4호점 (SPC그룹 제공)

쉐이크쉑 관계자는 “서울 강남과 강북 주요 상권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데 힘입어 서울 외 지역에 첫 매장을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역으로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장 공사 기간 동안 지역 주민,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쉐이크쉑 호딩의 4호점 테마는 쉑포올(Shack 4 All)이다. 모두를 위한 쉐이크쉑과 네 번째 쉐이크쉑이라는 의미를 갖는다. 호딩에는 버스정류장을 재치 있게 재현한 버거 스톱(Burger Stop), 고객들이 버거, 쉐이크 등 쉐이크쉑의 아이콘 모양 자석을 자유롭게 탈부착할 수 있는 ‘마그네틱 보드와 월토이(Wall toy)’, 휴식용 벤치 등 체험 요소를 적용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