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배냇, 식이섬유 식품 베베 떠먹는 군고구마와 군단호박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3-27 09:04 KRD7
#아이배냇 #베베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에서 아기의 장활동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식이섬유 식품인 ‘베베 떠먹는 군고구마·군단호박’을 출시했다.

아이배냇에서 출시한 ‘베베 떠먹는 군고구마·단호박’은 6개월부터 먹을 수 있는 우리 아이 자연 간식으로 바로 떠서 먹을 수 있도록 간편하게 만들었다. 특히 고구마와 단호박을 타지 않도록 특허공법을 도입하여 장시간 맛있게 구운 후 곱게 갈아 더욱 맛있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NSP통신-베베 떠먹는 군고구마와 군단호박 (아이배냇 제공)
베베 떠먹는 군고구마와 군단호박 (아이배냇 제공)

베베 떠먹는 군고구마·단호박은 국산 호박고구마 100%, 국산 단호박으로 색소, 설탕, 보존료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실온 보관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하여 개봉 후 바로 먹을 수 있다. 또한 고구마와 단호박을 씻고, 굽고, 으깨는 등 손질하는 시간과 수고를 덜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베베 떠먹는 군고구마와 군단호박은 90g으로 3,300원이며 가까운 대형 할인매장과 소셜커머스, G마켓 등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