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니스톱, 유기농 우유 사용한 소프트크림 뉴밀크 리뉴얼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3-31 08:46 KRD7
#미니스톱 #소프트크림 뉴밀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이 전용목장의 유기농 우유를 사용한 ‘소프트크림 뉴밀크’를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하는 미니스톱 소프트크림 뉴밀크는 까다로운 인증절차의 유기농 원유 50% 를 함유한 고소하고 진한 풍미의 ‘프리미엄급 소프트크림’이다.

미니스톱은 안정적인 원료 확보와 품질관리 위해 깨끗한 자연과 축산업으로 유명한 강원도 횡성에 미니스톱 전용 목장을 선정했다. 전용목장의 유기농 우유는 인증기준에 맞게 재배된 사료를 사용하고 항생제, 성장촉진제 등이 배제된 젖소에서 생산하고 있다. 미니스톱은 제품의 성분이나 생산과정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컨슈니어족을 위해 유기농 우유를 재료로 사용하여 프리미엄급으로 질을 높인 소프트크림 뉴밀크를 기획했다.

미니스톱 콜드디저트·커피팀 김혜라MD는 “웰빙트렌드로 인해 맛과 함께 재료에도 관심을 갖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유기농 우유로 신선하고 진한 풍미의 소프트크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