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ad]nspna.com_goodgamestudios.com
dowjones
인쇄하기기사크게보기기사작게보기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주먹쥐고 뱃고동’ 경수진, 15일 예능 첫 고정 출격…홍일점 활약 기대

(입력) 2017-04-15 12:18:24 (수정)
(태그) #경수진, #주먹쥐고 뱃고동, #SBS, #예능
XMLYKR 방송/연예

 (사진 = SBS, 경수진 SNS)
(사진 = SBS, 경수진 SNS)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경수진이 안방극장에서 꿈틀대는 예능감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경수진은 데뷔 후 첫 예능 고정 맴버로 15일 본격 선을 보이는 SBS 예능 ‘주먹쥐고 뱃고동’에 홍일점으로 출연한다.

 

‘주먹쥐고 뱃고동’은 200년 전 손암 정약전 선생이 쓴 우리나라 최초의 해양 생물 백과사전 ‘자산어보’를 바탕으로 우리나라 바다와 섬 곳곳의 해양 생태계를 새롭게 기록하며 현대판 ‘신(新) 자산어보’을 만들어나가는 신개념 어류 추적 버라이어티다.

경수진은 ‘주먹쥐고 뱃고동’에서 리얼한 자연 현장과 자산어보를 만든다는 책임감에 체력적으로 힘든 촬영임에도 특유의 긍정적이고 성실한 모습에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해피 바이러스로 현장의 출연진과 스태프들의 비타민 같은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이영준 PD는 “화장실조차 없는 작은 배 안에서 여배우가 버틸 수 있을까 걱정했던 것이 사실”이라며 ”뱃멀미도 심한 극한의 환경 속에서 노동까지 해야 하는 건 남자들도 어려운 일인데도 경수진은 고된 작업도 투정 한 번 없이 묵묵히 해내더라. ‘아름다운 여배우를 이렇게 고생시켜도 되나’라는 생각까지 들었다”고 대견해 했다.

한편 오늘(15일) 오후 6시 10 분 첫 방송되는 ‘주먹쥐고 뱃고동’에서는 경수진을 비롯해 김병만 육중완 이상민 육성재 황치열 김영광이 동해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인쇄하기크게보기작게보기

 

 

[AD]
daum news publish

 

 

 

[AD]corver

 

 

 

NSP리포트
더보기
[주간 금융동향] 신규기준 코픽스 하락 · 韓신용등급 ‘AA’유지 · 실수요자 기준 완화 등
[주간 금융동향] 신규기준 코픽스 하락 · 韓신용등급 ‘AA’유지 · 실수요자 기준 완화 등
한 주간 금융소식= 글로벌 신용평가사인 S&P가 한반도에서 무력충돌이 발생할 가능성은 적
신한은행·노사발전재단, 외국인 근로자 지원사
236789번 기사 사진
신한은행·노사발전재단, 외국인 근로자 지원사
신한은행은 노사발전재단과 외국인 근로자 지원 사...
[외환마감]원·달러 환율 1141.3원 마감...4.1원↑
[외환마감]원·달러 환율 1141.3원 마감...4.1원↑
18일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전거래일 종가보다 4.1원 오른 1141.3원에 마감했다.
가장 많이본 뉴스

 

NSP통신 전국지사모집more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전국 취재본부및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대구, 부산,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2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4348-3112

yesok@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