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예 류원, 백현 '바래다줄게' 뮤비 속 봄 여신 느낌 물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4-16 00:40 KRD7
#류원 #백현 #바래다줄게 #Take You Home #뮤비
NSP통신- (백현)
(백현)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인 배우 류원이 백현의 '바래다줄게(Take You Home)'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류원은 지난 14일 오후 6시에 공개된 백현의 고백송 '바래다줄게'의 뮤비 여주인공으로 등장했다.

영상 속 류원은 한층 아름다워진 미모로 '봄 여신' 같은 분위기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G03-8236672469

'바래다줄게'는 이별의 상처가 있는 여자를 곁에서 지켜보며 위로하고 싶어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뮤비는 롱테이크 기법으로 백현이 류원의 동선을 따라 움직이며 노래를 부르는 뮤지컬 형식으로 제작돼 신선한 느낌을 선사한다.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류원은 지난해 방영한 KBS2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를 통해 데뷔해 지난 3월 종영한 MBC 드라마 '미씽나인'에서 무인도에 표류한 톱스타 '윤소희'로 분해 극의 흐름을 주도하며 안정적인 연기와 이국적인 외모로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킨 바 있다.

한편 백현의 '바래다줄게' 16일 0시 30분 기준 음원사이트 실시간 순위에서 지니 2위, 벅스 4위, 멜론과 소리바다 각 7위 등 상위권을 달리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