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기업동정

위메프, 충청남도경제진흥원과 홍보·판매활성화 협약

NSP통신, 박지영 기자, 2017-04-19 16:58 KRD7
#위메프 #충청남도경제진흥원
NSP통신-충청남도경제진흥원 나윤수 원장(왼쪽), 위메프 상품사업본부 이대훈 실장(오른쪽)이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청남도경제진흥원 나윤수 원장(왼쪽), 위메프 상품사업본부 이대훈 실장(오른쪽)이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위메프(대표 박은상)와 충청남도경제진흥원은 19일 삼성동 위메프 본사에서 충청남도 도내 중소기업 제품의 온라인 홍보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위메프 상품사업본부 이대훈 실장과 충청남도경제진흥원 나윤수 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위메프와 충청남도경제진흥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 충남 도내 제품 발굴 및 판로활성화를 위하여 이커머스 입점지원에 대한 상호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위메프는 업무협약 후 오는 24일부터 6월 7일까지 ‘행복충만 충청남도’ 기획전을 진행하고, 충청남도 대표 우수 상품들을 소개한다. 해당 기획전을 통해 충청남도에서 생산하는 가공식품 등 다양한 우수제품을 선보인다.

NSP통신/NSP TV 박지영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