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크서브, 한화건설 쿠웨이트 NRP 프로젝트에 아크서브 UDP 적용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4-20 20:10 KRD7
#아크서브 #한화건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한화건설이 올 8월 목표로 추진중인 ‘한화건설 쿠웨이트 NRP(New Refinery Project) 인프라 구축’ 프로젝트에 아크서브사의 ‘아크서브 UDP’를 적용했다.

한화건설은 아크서브 UDP 도입으로 프로젝트 데이터를 기존 파일기반 백업시스템이 아닌 이미지 기반 백업 시스템을 구축해 이미지 복구는 물론 DB개별복구와 파일단위까지 복구 할 수 있게 구성했다. 이미지 백업으로 인해 백업 시간이 크게 줄어 들었으며, 장애시 빠른 복구가 가능해 프로젝트의 연속성을 보장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 50% 이상의 중복제거 기능으로 인해 저장 공간을 절약하는 것은 물론 프로젝트 효율성도 크게 높이고 있다.

한화건설 담당자는 “아크서브 제품은 사용 편의성뿐만 아니라 직관적인 유저인터페이스로 그동안 어렵고 전문적이라는 그동안의 백업 솔루션의 인식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화건설에 아크서브의 제품을 공급한 케이디시스 김승용 대표는 “향후 한화건설과 유사한 프로젝트를 발굴해 아크서브 시장을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