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수현, 아이유 '이런 엔딩' 뮤비서 감성미 폭발 ‘여심 쿵’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4-24 14:00 KRD7
#김수현 #아이유 #이런 엔딩 #뮤비
NSP통신- (키이스트)
(키이스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김수현이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김수현은 24일 공개된 아이유의 정규 4집 ‘팔레트’의 수록곡 ‘이런 엔딩’ 뮤비에 출연해 독보적인 비주얼에 아련한 눈빛 연기로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해내고 있다.

뮤비 속 김수현은 아이유와 함께 첫 만남의 풋풋한 설렘부터 헤어짐의 아련한 찰나까지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그려내며 해맑은 미소와 특유의 그윽한 눈빛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 극 속으로 빠져들게 한다.

G03-8236672469

또 이와는 다른 무뚝뚝한 표정으로 가사에 맞춰 이별을 고하는 듯한 그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마음 한 켠에 묘한 울림을 전해준다.

김수현은 이번 뮤비에서 짧은 순간 공허한 눈빛 하나만으로도 보는 이의 감정을 흔들어놓는 명불허전 연기력으로 고도의 흡인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현재 각종 광고 촬영 스케줄을 소화 중인 김수현은 영화 ‘리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그는 이 영화에서 거칠고 강렬한 남성미의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