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아백화점·NC아울렛, 어린이·어버이날 맞이 특가행사 진행

NSP통신, 김을규 기자, 2017-04-25 10:59 KRD7
#동아백화점 #NC아울렛 #어버이날 #어린이날 #이랜드리테일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은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맞이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동아백화점 쇼핑점과 수성점, NC 아울렛 엑스코점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 방문고객에게 캐릭터 부채를 무료로 증정한다.(지점별 500명 한정 행사)

또한 동아백화점(쇼핑.수성.강북점),NC아울렛(엑스코.경산점) 모던하우스 전점에서는 감사의 달을 맞이해 카네이션 시리즈 기획특가 행사를 진행하며, 또한 소이캔들/카네이션 브로치/생화화분/블라썸 기프트세트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G03-8236672469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어린이날 맞이 BIG 이벤트 행사로 아동의류 7만원이상 구매시 아동우산 증정(1인1회 / 500개 한정)과 아동/모던하우스 구매고객에게 꽃씨(씨드스틱) 증정(5월 3일~5일 / 1인1회 /일자별 한정), 아동/모던하우스 매장방문시 매장별 막대풍성 증정(5월 3일 ~ 5일 / 한정), 아동내점 고객 대상 페이스페인팅 서비스(인원 한정)를 진행한다.

5월 6일부터 9일까지 어버이날 감사 이벤트 행사로는 패션층 7만원이상 구매시 김유정 작가 그림 에코백 증정 (1인1회 / 한정수량), 엄마-딸 동반고객 패션 10만원이상 구매시 커피음료권증정 (6일 단하루/선착순한정), 어버이날 추천상품(와펜부착) 구매시 추가 사은선물 증정 (머그컵 / 한정수량), 어버이날 맞이 쇼핑점 대형전광판으로 사랑의 메시지 방영이벤트(온라인 참여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어린이날을 맞이해 8층 유아동행사장에서 어린이날 맞이 인기상품 특별가전을 시작으로 식품관에서 연휴여행 및 어린이간식꺼리 행사, 4층 란제리코너와 1층 럭셔리갤러리에서는 가정의달 선물제안전을 진행한다.

NC아울렛 엑스코점에서는 어린이날 행사로 ‘내 아이를 위한 슈즈’라는 행사테마로 아동젤리슈즈/슬립온/버클샌들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어버이날 행사로 ‘부모님께 편안함을’이라는 테마로 여성 슈퍼 컴포트 로퍼/남성 캐주얼 슈퍼 컴포트 슈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동.유아복 품목.수량 한정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아동 한정할인 참여브랜드로는 유솔/꼬망스/오후/셀덴/아디다스키즈/코코리따/헌트키즈/컬리수/일로딜로/에어워크주니어/스텝키즈/신디키즈 등이다.

유아복의 경우 아이 피부에 좋은 100% 순면내의 한정 할인행사를 진행하는데 앙떼떼/쎄서미/첨이첨이/아가방 등 참여한다. 또한 황금연휴 및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동.유아복 여행코디 제안전도 진행한다.

그 외에 지하1~2층 식품관에서도 가정의달 연휴 및 어린이날을 맞이해 ‘우리아이 입맛 맞춤 간식 모음전’이라는 타이틀로 다양한 간식꺼리 상품에 대하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