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매일유업, 예비부모 32쌍 초청 베이비문 파티와 만월여행 열어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5-10 10:12 KRD7
#매일유업(005990) #만월여행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올바른 태교 문화 확산과 예비 부모의 임신을 축하하기 위해 오는 5월 20일부터 1박2일간 고객과 사내 직원 32쌍을 초청해 강원도 홍천의 힐리언스에서 베이비문 행사를 진행한다.

‘베이비문’이란 임신을 기념하며 28주 이상 안정기에 접어든 예비엄마들이 태교와 휴식을 목적으로 떠나는 일종의 태교여행. 3박 4일 이상의 일정으로 해외로 가는 경우도 종종 있지만 최근에는 1박 2일, 2박 3일의 일정으로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가거나 호텔, 리조트의 ‘베이비문 패키지’ 상품을 활용하기도 한다.

NSP통신-숲으로의 만월여행 (매일유업 제공)
숲으로의 만월여행 (매일유업 제공)

이번 행사는 “숲으로의 만월여행”이란 컨셉으로 피톤치드 가득한 곳에서의 ‘부부가 함께하는 산림치유 명상’, 중앙아시아 지역 유목민들의 주거 형태인 유르트에서의 ‘국악태교’, ‘부부가 함께 하는 명상 요가’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미세먼지와 스트레스에 지친 예비부모들에게 건강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한다.

또 사내 직원과 일반 고객 초청은 물론, 그간 사회공헌활동에 함께 참여한 기업들의 직원까지 초청해 그 의미를 더했다. 같은 건물에서 헌혈, 바자회 등의 행사를 함께 진행하는 우리카드와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물론, 소외 계층 아동 지원 활동을 함께 하고 있는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 등이 함께 출산과 육아 공감대 확장에 앞장선 셈이다.

G03-8236672469

매일유업 관계자는 “분유 및 유제품 제조사인 매일유업이 제일 잘 할 수 있는 것 중 하나가 육아에 대한 지원이기 때문에, 보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임신출산육아 지원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 중”이라며 “매일유업이 지원하는 다양한 육아 혜택을 통해 고객과 사내 직원들이 건강한 태교와 출산에 이어 성공적인 육아로 이어져 좋은 엄마, 좋은 아빠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