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완주군, 13일 완주 프러포즈축제 개최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7-05-11 16:20 KRD7
#완주군 #프러포즈축제 #세레나데 #오작교 #토크콘서트
NSP통신-제1회 완주 프러포즈축제.
제1회 완주 프러포즈축제.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완주군은 13일 구이면 전북도립미술관 일원에서 ‘커플의, 커플에 의한, 커플을 위한’이라는 주제로 제2회 완주 프러포즈축제를 개최한다.

완주 프러포즈축제는 모악산과 경각산, 구이저수지 등 기존의 관광자원을 활용한 스토리텔링으로 모악산 일원을 관광명소화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린다.

결혼, 프러포즈 뿐만 아니라 리마인드 프러포즈를 통해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커플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G03-8236672469

주행사장인 모악산 전북도립미술관 주변 일원에서는 프러포즈와 관련된 각종 공연, 전시, 체험 행사가 운영되며, 프러포즈 커플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가 마련된다.

NSP통신

또한 프러포즈축제 속 이색 코너로 운영하게 될 ‘러블리 스팟 포토존’은 SNS를 통해 미리 공개돼 많은 커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완주군에 따르면 커플 프로그램인 △사랑의 세레나데 △최강커플 미션게임 ‘좋다고 말해’ △사랑의 오작교 △프러포즈 여행상품 등을 사전 예약 접수한 결과 많은 호응을 받아 조기 마감됐다.

이외에도 △연애특강 토크콘서트 △두근두근 OST 음악방송 △두근두근 사랑패치 △재미로 보는 타로 △은행알 사랑증표 △작은결혼 체험관 등 커플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체험프로그램이 마련된다.

김재열 관광체육과장은"완주 프러포즈 축제를 찾는 커플들에게 기억에 남을만한 특별한 이벤트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사랑하는 가족, 친구, 동료, 커플 등 소중한 분들과 함께 오셔서 잊지 못할 사랑의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완주 프러포즈축제는 여성을 상징하는 ‘모악산’과 남성을 상징하는 ‘경각산’의 사랑의 결실로 ‘구이저수지’가 풍요의 상징으로 개최됐으며, 이곳에서 사랑고백을 하면 꼭 이뤄 질 수 있다는 러브스토리를 배경으로 열리는 축제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