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백 D-2’ 트와이스, ‘시그널’ 뮤비 티저 공개…일부 음원 포함 ‘중독성↑’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5-13 13:19 KRD7
#트와이스 #시그널 #SIGNAL #뮤비 #티저
NSP통신- (트와이스)
(트와이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컴백을 이틀 앞두고 트와이스 신곡 ‘시그널’(SIGNAL)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V, 카카오 TV를 통해 트와이스 멤버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시그널’의 뮤비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스쿨룩 스타일이 돋보이는 완전체로 등장한 트와이스 멤버들이 복도에서 교실 안에 앉아 있는 외계인을 보며 깜찍한 눈빛, 손가락 하트, 사랑의 총알을 날려준다. 트와이스만의 러블리하면서 큐트한 매력과 외계인이라는 존재가 묘한 어우러짐으로 완결판 뮤비를 기대하게 민든다. 또 '시그널'이라는 제목에 걸맞게 트와이스가 외계인에게 보내는 신호가 어떤 특별한 의미를 갖는지 궁금케 한다.

G03-8236672469

특히 ‘시그널’의 음원 일부도 영상에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반복되는 비트와 “사인(Sign)을 보내 시그널(Signal) 보내”라는 캐치한 가사가 강렬한 중독성을 전해준다. 뿐만 아니라 영상 말미에는 박진영 프로듀서의 시그니처인 ‘JYP 인트로’가 더해져 이 곡에 과연 'JYP 인트로'가 담길지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한편 트와이스는 15일 오후 6시 새 앨범 ‘SIGNAL’과 동명 타이틀 곡 및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한 뒤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서도 생중계될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또한 오는 6월 17~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컴백을 기념한 앙코르 콘서트 ‘시그널 앙코르 트와이스랜드’(SIGNAL ENCORE TWICELAND)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