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터널’ 윤현민, 母 살해범 안 선재 감정신 위해 집중력 올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5-14 22:03 KRD7
#윤현민 #터널
NSP통신- (JS픽쳐스)
(JS픽쳐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터널’ 윤현민이 자신이 열연 중인 김선재 역을 완벽 소화하기 위해 집중력을 쏟아붓고 있다.

지난 13일 OCN ‘터널’ 13화에서는 선재(윤현민 분)가 사라진 광호(최진혁 분)의 행적을 쫓던 중 유일하게 가까이서 소통하고 의지해 온 부검의 목진우(김민상 분)가 모친을 살해한 연쇄살인의 진범임을 알게되는 스토리가 펼쳐졌다.

앞서 윤현민은 처음 진범으로 의심했던 정호영(허성태 분) 체포 장면을 통해 모친을 살해한 그에 대한 울분과 격노의 감정을 절절히 그려내 진한 여운을 남긴 바 있다.

G03-8236672469

윤현민은 소속사를 통해 “진범을 미리 알았음에도 이번 대본을 받고 막상 선재가 목진우의 정체를 알게 되는 장면을 읽으니 생각 이상으로 동요되었다. 단순히 분노라고 표현하기엔 부족한 선재가 느낄 배신감과 자책, 슬픔 등 모든 감정이 실감되면서 이 장면에 대한 책임감이 생겼다. 시청자들이 선재를 통해 유가족의 심정에 좀더 이입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그 어느 때보다 집중하려 했다’는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윤현민은 실제로 선재의 감정을 보다 효과적으로 그려내고자 대본에 없는 장면까지 상의하기도 하면서 노력을 기울였다.

한편 오늘(14일) 밤 방송되는 ‘터널’ 14화를 통해 윤현민의 고민이 엿보이는 선재의 감정신이 이어질 전망이어서 기대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