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ad]nspna.com_goodgamestudios.com
dowjones
인쇄하기기사크게보기기사작게보기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성유리♥안성현 결혼, 15일 가정 예배로 ‘백년가약’…예식비 기부 ‘훈훈’

(입력) 2017-05-16 11:28:57 (수정)
(태그) #성유리, #안성현, #결혼
XMLYKR 방송/연예

 (사진 = 에스엘이엔티)
(사진 = 에스엘이엔티)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성유리가 품절녀가 됐다.

소속사 에스엘이엔티 측은 16일 “성유리와 4년째 진지한 만남을 이어 온 동갑내기 프로골퍼 안성현(36)과 지난 15일 부부의 연을 맺었다”고 밝히며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 날 결혼식은 성유리 안성현 커플의 직계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가정 예배로 치러졌다. 또한 두 사람은 한 가정을 이루는 축복된 순간을 도움이 필요한 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예식 비용 전액을 기부했다.

 

성유리와 안성현은 지난 2013년 말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알게됐으며 호감을 느껴 만나던 중 이듬해 6월 열애설이 불거지자 이를 쿨하게 인정 한 바 있다. 이후 서로에 대한 변함 없는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 하기로 약속했었다.

성유리는 결혼 생활 속에서도 배우로서의 삶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두 사람의 공개된 결혼 사진에는 성유리 안성현 커플의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과 믿음, 행복이 묻어난다.

 

다음은 성유리♥안성현 결혼 관련 공식입장[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성유리씨 소속사 에스엘이엔티입니다.
성유리씨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5월 15일(월), 성유리씨는 프로골퍼 안성현씨와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4년 동안 진지한 만남을 이어 온 가운데, 서로에 대한 변함 없는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성유리씨와 안성현씨는 직계 가족들과 가정 예배로 식을 올렸으며, 한 가정을 이루는 축복된 순간을 도움이 필요한 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예식 비용은 전액 기부하였습니다.
하늘이 맺어준 소중한 인연인 만큼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에게 집중하며, 조용히 보내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 소식을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성유리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많은 분들의 축하와 따뜻한 격려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이제 배우로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을 이루고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성유리씨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인쇄하기크게보기작게보기

 

 

[AD]
daum news publish

 

 

 

한국전력

 

 

 

NSP리포트
더보기
휴비츠, 4분기 신제품 출시 효과 본격화 전망
휴비츠, 4분기 신제품 출시 효과 본격화 전망
휴비츠(065510)의 4분기 연결 매출액 및 영업이익은 각각 241억원(YoY +49.8%), 53억원(YoY +55.7%)으
JYP Ent, 2018년 남자 아이돌 3팀 데뷔
JYP Ent, 2018년 남자 아이돌 3팀 데뷔
타 기획사 대비 밸류에이션의 주요 할인 요소는 남자 아이돌과 낮은 중국 이익 비중이지만
미국 FCC 망중립성 원칙 폐지 근간, 차세대 통신 기술 5G 기술 속성 있음
미국 FCC 망중립성 원칙 폐지 근간, 차세대 통신 기술 5G 기술 속성 있음
21일 (현지시간) 미국 연방통신위원회 (이하 FCC)가 인터넷 경제의 핵심 가이드라인이었던 '
[AD]KT텔레캅
[AD]우정사업본부
[AD]이디야
가장 많이본 뉴스

 

NSP통신 전국지사모집more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전국 취재본부및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대구, 부산,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2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4348-3112

yesok@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