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세균 의장, 사전투표 이벤트 참여자와 오찬 및 인증샷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7-05-16 18:01 KRD7
#정세균 #국회의장 #사전투표
NSP통신-▲정세균 국회의장이 16일 사랑재에서 사전투표 이벤트 참여자들과 오찬을 마친뒤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국회)
▲정세균 국회의장이 16일 사랑재에서 사전투표 이벤트 참여자들과 오찬을 마친뒤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국회)

(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정세균 의장은 16일 국회 사랑재에서 사전투표 이벤트 참여자와 오찬을 함께하고 사진을 촬영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정 의장은 지난 4일 오전, 전북 전주의 한 사전투표소에서 투표에 참여한 뒤 자신의 SNS를 통해 ‘최종투표율이 80%가 넘으면 점심을 쏘겠다’는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 의장은 “최종 투표율이 80%가 넘지는 못했지만 선거참여의 뜨거운 열기를 보고 이 분들을 격려하고 싶었다”면서 “오늘 초대한 분들은 200여 명의 이벤트 참여자들의 사연을 보고 직접 고른 것”이라고 초대 이유를 설명했다.

G03-8236672469

이어 정 의장은 “요즘 청와대와 대통령의 소탈한 행보에 많은 분들이 박수를 보내고 있다”면서 “국회도 국민과 거리를 좁히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해오고 있다는 점도 기억해달라”고 전했다.

정 의장은 참여자들과 오찬을 마치고 의장실로 이동해 기념촬영 등을 하고 행사를 마쳤다.

NSP통신/NSP TV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