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한금융투자, 신성장 산업 투자 ‘맥쿼리 뉴그로쓰 펀드’ 판매

NSP통신, 오금석 기자, 2017-05-17 17:14 KRD7
#신한금융투자 #펀드 #수익 #투자 #맥쿼리
NSP통신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신한금융투자는 신성장 산업에 투자하는 ‘맥쿼리뉴그로쓰증권자투자신탁1호(주식)’(이하 맥쿼리 뉴그로쓰 펀드)를 판매한다.

‘맥쿼리 뉴그로쓰 펀드’는 글로벌 환경 변화에 따른 수혜 산업을 발굴하고 차세대 신성장 시장 확대에 따른 초과 수익이 기대되는 국내 기업에 투자하는 펀드다.

신성장 산업 관련 사업 진출 예정이거나 진출 초기 단계의 기업과 신성장 산업에서도 성공 가능성이 높은 국내 기업에 선별적으로 투자한다.

G03-8236672469

이 펀드의 투자 포트폴리오는 IT, 인프라, 방산, 제약바이오 등 신성장 산업 내 수혜 기업과 글로벌 환경 변화의 수혜를 입으며 밸류에이션(기업가치 대비 주가 수준)이 매력적인 코스피 대표 산업 내의 우수 기업을 포함한다.

종목 선정 시에는 해당 종목의 연구개발 역량, 신기술에 대한 의지, 사업 내에서의 현재 위치 등을 확인하는 정성평가와 기존 비즈니스의 이익 창출력과 재무 안정성, 신규 산업을 통해 발생할 수 있는 이익에 대해 추정하는 정량평가를 모두 반영한다.

우동훈 신한금융투자 투자상품부 부장은 “맥쿼리 뉴그로쓰 펀드는 신성장 산업의 새로운 기회에 주목하는 펀드로 매력적인 밸류에이션의 기업에 선제적 투자를 진행한다”며 “차세대 신성장 동력에 관심있는 투자자에게 이 펀드를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맥쿼리 뉴그로쓰 펀드의 총 보수는 연 2.097%이며 최소가입금액 제한은 없다(Class C1 기준).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