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TH, 유소년 야구단 초청 행사 ‘원앤럽 데이’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5-22 09:06 KRD7
#KTH(036030) #원앤럽 데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KTH(대표 오세영)가 장애 아동들이 포함된 ‘베스트원 야구단’ 학생과 가족 40여 명을 초청하여 야구 관람 및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원앤럽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KTH는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16일 kt wiz 야구단과의 업무 제휴협약을 맺었으며, 첫 시작으로 ‘원앤럽 데이’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평소 야구장을 찾기 어려운 학생 및 가족을 대상으로 스포츠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는 한편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NSP통신-원앤럽 데이 행사에 초청된 베스트원 야구단 학생들 (KTH 제공)
원앤럽 데이 행사에 초청된 베스트원 야구단 학생들 (KTH 제공)

원앤럽 데이의 주인공인 ‘베스트원 야구단’은 야구를 좋아하는 장애 아동과 비장애 아동이 함께하는 초등학생 야구단으로, 성남 한솔종합사회복지관의 운영 하에 2013년 창단 이래 지금까지 총 40여 명의 아동들이 참여하였으며 현재 장애 아동 8명을 포함한 16명의 학생들이 활동하고 있다.

이 날 KTH와 KT그룹 희망나눔재단 직원들은 베스트원 야구단 학생들에게 kt wiz 유니폼과 K쇼핑 브랜드 캐릭터 ‘원앤럽’ 인형 등을 선물하고 함께 수원 KT 위즈파크 야구 경기장을 찾았다. 또한 뜻 깊은 추억을 선사하고자 경기 시작을 알리는 시구 및 시타 행사에 베스트원 야구단 학생이 K쇼핑 원앤럽 캐릭터와 함께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

G03-8236672469

행사에 참여한 한솔종합사회복지관 담당자는 “평소 아이들이 야구장 나들이를 원했는데 이번 ‘원앤럽 데이’ 행사를 통해 베스트원 야구단 학생들에게 가족들과 함께 좋아하는 야구도 관람하고 다양한 프로그램 및 시구 등 좋은 경험을 선사해줄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