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게임빌 신작 ‘워오브크라운 ’,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 돌파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7-05-22 22:00 KRD7
#게임빌 #다운로드 #돌파 #게임 #SRPG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의 간판 신작 ‘워오브크라운(War Of Crown)’이 글로벌 누적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3D 고퀄리티 SRPG로 출시 초반 돌풍을 일으킨 이 게임은 국내∙외 시장에서 웰메이드 게임으로 확실한 눈도장을 받으면서 인기를 가속하고 있다.

현재 ‘워오브크라운 ’의 누적 100만 다운로드 중 해외 비중이 80%를 넘어섰다. 특히 일본, 대만, 북미 등 세계 대부분 지역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거둔 성과라서 더 의미가 있다는 평이다.

G03-8236672469

무엇보다 이 게임은 높은 재방문율과 구매율을 기록하고 있어 장기 흥행작으로 예고되고 있다. 게임빌은 그간의 노하우와 장기적인 안목을 통해 이 게임이 세계 시장에서 롱런할 수 있도록 집중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이 게임은 애즈원게임즈(대표 김주현)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글로벌 서비스 중인 판타지 세계관의 차세대 모바일 전략 RPG다.

양사는 기존 글로벌 시장에서 통했던 수집형 RPG 방식에 ‘전통적 감성’과 ’전략적 깊이’를 더해 세계 시장에 승부수를 띄웠으며, 빠른 업데이트 등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면서 안정적인 글로벌 서비스 운영에 총력을 다 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