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효리네 민박, 본방 기대감 더해내는 포스터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5-23 21:02 KRD7
#효리네 민박 #이효리 #이상순 #아이유 #포스터
NSP통신- (JTBC)
(JTBC)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JTBC 새 예능 ‘효리네 민박’ 포스터가 공개됐다.

23일 선보인 포스터는 가로형과 세로형 두 가지 버전으로 ‘효리네 민박’(공동연출 정효민·마건영) 촬영 장소로 쓰이고 있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실제 자택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포스터는 제주도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는 두 사람의 소탈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G03-8236672469

가로형 포스터에서는 모던한 이미지를 살려낸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집을 살펴볼 수 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에 통유리와 나무 자재를 활용해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집에서 이효리와 이상순은 통유리로 된 창문을 활짝 열어두고 돌계단 앞에 앉아 서로를 마주보고 있다. 집 앞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반려견들의 모습도 인상적이다.

NSP통신

정원을 보여주는 세로형 포스터에는 녹음이 짙은 숲을 뒤로 하고 잔디 밭 위에 선 두 사람이 손을 맞잡고 바라보며 다정한 눈빛을 교환하고 있다.

‘효리네 민박’은 이효리와 이상순이 실제 거주하는 제주 집을 민박집으로 연예인 호스트와 일반인 게스트가 함께 하는 모습을 통해 자연스러운 재미를 끌어내는 리얼예능이다. 가수 아이유가 민박집의 스태프로 합류해 이효리와 이상순을 돕는다.

한편 ‘효리네 민박’은 오는 6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