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님블, 엄마와 아이를 위한 프리미엄 키즈카페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5-24 14:20 KRD7
#님블 #키즈카페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님블(대표 김연수)이 엄마와 아이를 모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키즈카페 매장을 연다.

님블은 최근 미세먼지로 인한 엄마들의 걱정을 말끔히 덜어주는 프리미엄 키즈카페로 도심 속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극초미세먼지까지 필터링이 가능한 최고급 공기 청정기인 나노드론과 아이큐에어 시스템을 구축하여 박테리아와 유해가스까지 모두 제거해 아이들의 안전과 위생을 철저히 보장한다.

NSP통신-키즈카페 전경과 내부 (님블 제공)
키즈카페 전경과 내부 (님블 제공)

님블은 아이뿐만 아니라 부모도 만족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레스토랑 운영으로 기존 키즈카페와 차별화했다. 핑크, 골드 톤의 메인 컬러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헤링본 바닥재를 사용해 세련된 공간을 연출했다. 레스토랑에서는 어른들이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메뉴와 함께 아이를 위한 키즈메뉴가 함께 준비되어 있다. 키즈 메뉴에 들어가는 반찬류는 모두 현대백화점에서 공수한다.

총 2층 규모의 님블키즈카페는 편백룸, 트램폴린, 정글짐, 그물존, 주방놀이, 기차놀이테이블, 인형놀이테이블, 레고테이블, 모래놀이테이블 등 풍성한 놀이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모든 장난감은 매일 MD-125 살균소독제와 고온스팀방식으로 철저히 소독하고 있다.

G03-8236672469

또 총 5곳에 달하는 다양한 크기의 프라이빗룸이 있어 생일파티나 소규모 돌잔치도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