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몰테일, 경기도 화성에 카라반테일 전시장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5-29 09:01 KRD7
#몰테일 #카라반테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해외배송서비스 몰테일이 운영하는 수입 카라반 공식딜러 '카라반테일'이 경기도 화성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

3년 간의 준비를 마치고 새롭게 문을 연 화성전시장은 대지 약 5500m²(1650여평), 지상 2층의 건물로 카라반 전용센터로는 아시아 최대규모다.

NSP통신-카라반테일 전시장 (몰테일 제공)
카라반테일 전시장 (몰테일 제공)

전시장은 캠핑카 제작업체 에이스캠퍼와 공동으로 기획한 5인승 모터홈 로드쉽(Roadship)과 카라반테일이 국내 독점 유통하는 영국의 엘디스(Elddis), 폴란드 티큐브 (T-CUBE) 등의 유명 해외 카라반을 한 눈에 비교 구입할 수 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캠핑이라는 컨셉트로, 단순한 판매 전시장이 아닌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복합문화 공간으로 조성됐다.

G03-8236672469

상담실과 카페형 라운지, 놀이방, 최대 20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공간을 확보해 방문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카라반테일 김장수 부장은"화성전시장은 고객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카라반을 제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앞으로도 높아진 캠퍼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키며, 국내 대표적 카라반 서비스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