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엽기적인 그녀’ 한지우, 첫 방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5-29 09:31 KRD7
#한지우 #엽기적인 그녀 #월화드라마
NSP통신- (토비스미디어)
(토비스미디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한지우가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한지우는 29일 소속사를 통해"오늘 밤 10시! '엽기적인 그녀' 첫 방송 기대해주세요. 본방사수 잊지 마시고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우는 화려한 가채와 한복을 차려입은 모습이다. 사진은 한지우가 '엽기적인 그녀' 촬영 중 찍은 셀카로 뽀얀 피부에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G03-8236672469

한지우는 극 중 춘풍(심형탁 분)을 향한 지순한 연정을 품고 있는 한양 최고의 절세미인 기녀 '부용' 역을 맡았다.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명석한 두뇌와 따뜻함을 가진 조선 최고의 매력남 견우(주원 분)와 엽기적이고 발랄한 그녀, 혜명공주(오연서 분)의 알콩달콩한 사랑을 다룬 로맨스 사극이다.

한편 '엽기적인 그녀'는 오늘(2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SBS를 통해 시청자를 찾아간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