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S홈쇼핑, 성남 판교화랑공원에서 환경의 날 생태 환경 축제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5-30 08:48 KRD7
#NS홈쇼핑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NS홈쇼핑(대표 도상철)이 6월 3일 경기 성남 판교화랑공원에서 '2017 환경의 날 생태 환경 축제, 손바닥농장 팜팜'을 개최한다.

작년에 이어 열리는 이번 행사는 NS홈쇼핑이 판교생태학습원과 체결한 '환경경영 후원 프로그램 협약'의 일환이다.

NSP통신-2017 환경의 날 생태 환경 축제
2017 환경의 날 생태 환경 축제

'2017 환경의 날 생태 환경 축제, 손바닥농장 팜팜'은 도시인들이 우리 씨앗을 심은 손바닥 농장 체험을 통해 텃밭이 주는 즐거움과 건강한 먹거리를 경험하고, 도시에서의 생태·환경적인 삶의 실천을 돕기 위해 기획했다. '팜팜'은 손바닥을 뜻하는 'Palm'과 농장을 뜻하는 'Farm'의 결합어로 도시 속 작은 텃밭을 의미한다.

행사장에는 '태어나고, 놀고, 먹고, 사랑하고, 나누고' 등 5개 테마의 마당에 총 26개 부스가 운영된다. 토종 씨앗 관찰 및 친환경 화분 제작, 지렁이 모형 만들기, 이끼 재배와 같이 자연과 함께하는 활동은 물론 딸기 방향제와 씨앗 브로치 만들기, 봉숭아 폭죽 터트리기와 같이 아이들의 흥미를 이끌 수 있는 놀이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친환경 씨앗 와플과 건강한 식용꽃 젤리, 향차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체험도 제공한다.

G03-8236672469

NS홈쇼핑 도상철 대표이사는"도시인에게 생태 환경적 삶 실천을 돕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며"우리 사회에 ‘네이처스 센세이션(Nature’s Sensation)’, 즉 ‘자연의 감동’이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