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유아화장품 사업 진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5-30 10:30 KRD7
#일동후디스 #유아화장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가 베이비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랩’을 런칭하고, 유아화장품 사업에 진출한다.

2003년 국내 최초로 산양분유를 출시한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에 대한 독보적 연구기술을 바탕으로 만든 ‘베베랩(BEBELAB)’은 뉴질랜드 산양유를 발효시킨 고영양 성분으로 민감한 아기피부까지 건강하게 지키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탄생했다.

NSP통신-베이비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랩 (일동후디스 제공)
베이비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랩 (일동후디스 제공)

‘베베랩’은 모유처럼 생리활성 성분이 풍부한 산양유를 그릭요거트 균주로 발효시켜 피부장벽 강화에 좋은 필라그린의 발현을 도와준다. 또 피부세포의 성숙과 세포간 결속을 강화 하는 트랜스글루타미나제의 합성을 촉진해 피부장벽 강화는 물론 피부 속 수분의 증발을 막는다. 여기에 마카다미아씨, 올리브, 아보카도, 호호바씨오일 및 검정콩추출물 등 엄선된 식물에서 추출한 영양복합체 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케어하는 보호막을 형성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효과도 있다.

이번에 런칭된 ‘베베랩’ 스킨케어는 샴푸&바스, 스파바스, 로션, 크림, 마사지오일, 수딩젤, 수딩스틱밤 등 기초스킨케어 7종으로 출시된다.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관계자는"먹거리를 넘어 아기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주는 토탈 베이비케어를 제공한다는 목표 아래 ‘베베랩’을 런칭했다"며"기존 유아화장품 시장은 천연과 유기농을 컨셉으로 하는 제품들이 대부분인데 일동후디스는 천연원료로 안전함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엄격한 임상시험을 기반으로 기능적 효과까지 극대화시킨 ‘코스메슈티컬(코스메틱+메디컬)’을 지향하고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