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베스트웨스턴 포항호텔, 에어포항과 포항관광 활성화 협약체결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17-05-31 15:53 KRD7
#베스트웨스턴 포항호텔 #에어포항 #에어텔 #스템프투어 #전세기

에어텔 상품 개발과 관광객 유치 위한 업무 협약 체결

NSP통신- (베스트웨스턴 포항호텔)
(베스트웨스턴 포항호텔)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베스트웨스턴 포항호텔(총지배인 최선학)은 31일 호텔 6층 연회장에서 에어포항(대표 고덕천)과 에어텔 상품 및 관광객 유치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 했다.

포항호텔과 에어포항은 이날 협약식을 통해 앞으로 다양한 에어텔 상품을 만들 계획이다.

에어텔 상품은 항공과 숙박을 결합한 상품으로, 개별적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포항 관광을 즐길 수 있다.

G03-8236672469

또한 에어텔 상품 외에 주변 골프장을 연계한 골프 상품과 호텔 자체 상품인 요트 투어 와 해양 레저를 결합한 상품 등이 있다.

또 먹거리 상품인 먹방투어, 볼거리를 위한 스템프투어, 중국·일본·동남아 등지의 인바운드 단체 여행객을 위한 전세기 상품 등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

베스트웨스턴 포항호텔 최선학 총지배인은 “이번 협약에 따라 해양도시인 포항시의 다양한 해양관광 상품 개발에 신호탄이 될 것이다”며 “고객들은 거품을 뺀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포항호텔은 이에 앞서 제주와 서울을 오가며 관광객의 포항 유입을 위한 세일즈 마케팅과 함께 상품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