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타이어, 북카페 오픈…임직원 창의성·소통 강화

NSP통신, 고정곤 기자, 2017-06-01 13:55 KRD7
#한국타이어(161390) #북카페오픈
NSP통신

(서울=NSP통신) 고정곤 기자 = 한국타이어(대표 서승화)가 임직원들의 창의적이고 효율적인 업무 수행을 돕고 소통과 자기계발 향상을 지원하기 위한 북카페를 대전공장에 오픈했다.

이번 대전공장 북카페 오픈을 통해 자율과 창의를 중시하는 근무환경과 기업문화를 더욱 강화하고 소통을 통해 프로액티브 컬쳐가 실현되는 공간으로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대전공장 내 중앙휴게실 2층에 자리한 북카페는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 연출을 위해 조명 및 가구 인테리어까지 공간에 맞게 구성됐다.

G03-8236672469

임직원들의 추천과 도서 기증 이벤트를 통해 마련된 인문학, 교양, 자기계발 등 다양한 분야의 총 1200여권의 도서가 비치돼 있다.

도서는 매달 임직원들의 추천을 받아 신규도서를 추가로 구매할 예정이다. 북카페를 이용하는 임직원들의 편의를 위한 도서 대여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북카페가 임직원의 소통과 역량강화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창의적인 분위기에서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리딩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서의 차별화된 기업문화를 정착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고정곤 기자, kjk105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