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설화수 수면팩, ‘설안팩’ 대규모 샘플 이벤트 진행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7-06-13 10:46 KRD7
#설화수 #수면팩 #이벤트 #설안팩 #피부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설화수가 ‘설안팩’에 대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화수는 설안팩의 효능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전하기 위해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 간, 1만 명 대상의 대규모 ‘설안팩’ 샘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설화수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15ml 체험 샘플을 증정한다. 모바일로 샘플 교환권을 받은 당첨자는 가까운 설화수 매장에서 설안팩 체험 샘플을 수령할 수 있다.

설안팩에는 귀한 백연옥의 효능을 극대화하는 설화수만의 제이드스피어 기술이 적용돼 있다. 백연옥의 에너지와 피부 활성 성분은 밤 사이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불어넣어 주고,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는 아침 세안과 함께 피부 밖으로 배출시켜 준다.

G03-8236672469

업체 측은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의 수면팩 설안팩이 최근의 환경 변화와 여름철을 맞아 피부를 맑고 청아하게 정화해 주는 스페셜 스킨케어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