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트와이스 측, “미나 살해 협박글 일베 회원 선처 없다” 공식 입장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6-13 20:58 KRD7
#트와이스 #미나 #살해 협박 #일베

해당 네티즌, “경거망동 ’사죄’...구차하지만 선처해 달라” 사과문 게재

NSP통신-▲트와이스 멤버 미나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멤버 미나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트와이스 측이 미나를 살해하겠다고 협박한 일베 회원에 대해 법적 대응키로 했다.

트와이스 소속사 JTP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이날 한 일베 회원이 올린 트와이스 미나 관련 협박글에 대한 법무팀의 법률적 검토 결과 선처없이 고소 고발 등 강경 대응할 방침이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향후 유사한 건에 대해서도 가용한 모든 법률적 조치를 포함해 강력히 대응하겠다”고 덧붙였다.

G03-8236672469

앞서 이날 한 네티즌은 온라인 커뮤니티인 일간베스트 저장소 걸그룹 게시판에 트와이스 멤버 미나 살해 협박글과 함께 식칼을 든 사진을 게재해 충격케 했다.

이후 논란이 되자 해당 네티즌은 게시글 삭제와 함께 이미지로 된 친필 사과문을 올려"인기글을 가기 위해 당사자에게 어떠한 위협이 되고, 어느 정도의 공포감을 실어 주게 될지 전혀 고려하지 않은 상태로 글을 작성했다"고 전했다.

이어"당사자인 미나양과 트와이스 팬 여러분께 커다란 충격이 된다는 사실을 뒤늦게 깨닫고, 구차하게나마 선처를 구한다"며"작성 글이 협박죄에 해당한다는 것을 명백하게 인지하고 있고, 경거망동해 글을 작성하게 된 점 정말 죄송하다. 모두에게 사죄한다"고 덧붙였다.

NSP통신-미나 살해 협박글을 게재한 일베 회원이 작성한 사과문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미나 살해 협박글을 게재한 일베 회원이 작성한 사과문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