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백’ 나인뮤지스, 신곡 '기억해'로 여름 가요시장 노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6-19 19:45 KRD7
#나인뮤지스 #기억해 #컴백
NSP통신- (스타제국)
(스타제국)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나인뮤지스가 여름 가요시장에 출사표를 내밀고 돌아왔다.

나인뮤지스는 19일 오후 6시 지니를 포함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MUSES DIARY PART.2 : IDENTITY(아이덴티티)'의 전곡을 공개했다. 또한 쟈니브로스 이기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타이틀 곡 '기억해(REMEMBER)'의 뮤직비디오도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앱 나인뮤지스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했다.

나인뮤지스의 이번 앨범은 아기자기한 소녀들의 하이틴 영화 같은 스토리를 담았던 나인뮤지스A의 'MUSES DIARY'와 연장선상에서 발표된 앨범으로 청춘들이 아픔과 상처를 통해 혼란을 겪게 되면서 나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G03-8236672469

타이틀 곡 '기억해'는 아론, ISAAC HAN, KLOZER이 소속돼 있는 작곡팀 Nuplay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전형적인 EDM의 구성 형태를 벗어나 레트로 적이면서 현대적인 사운드가 같이 어우러진 독특하고 과감한 시도의 댄스 곡이다.

또한 나인뮤지스는 이날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무브홀에서 '나인뮤지스 기억해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신곡 무대 최초 공개와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와 에피소드를 전할 예정이다. 이 쇼케이스는 오후 9시 네이버 V앱 나인뮤지스 채널을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된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오는 20일 SBS MTV '더쇼'를 통해 신곡 '기억해'의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