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부산은행 썸뱅크, ‘부산시티패스’협약…여행·관광 서비스제공

NSP통신, 오금석 기자, 2017-06-20 09:21 KRD7
#BNK금융지주(138930) #부산은행 #썸뱅크 #부산시티패스 #여행
NSP통신-BNK부산은행 빈대인 은행장 직무대행(왼쪽에서 5번째)과 패스앤트립 박재홍 대표(왼쪽에서 6번째) 및 관계자들이 19일 오후, 부산은행 본점에서 썸뱅크-부산시티패스 업무 협약을 채결했다.
BNK부산은행 빈대인 은행장 직무대행(왼쪽에서 5번째)과 패스앤트립 박재홍 대표(왼쪽에서 6번째) 및 관계자들이 19일 오후, 부산은행 본점에서 ‘썸뱅크-부산시티패스’ 업무 협약을 채결했다.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BNK금융그룹(138930) 부산은행이 19일 오후 부산은행 본점에서 ‘패스앤트립’과 썸뱅크-부산시티패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모바일 전문은행 ‘썸뱅크’의 콘텐츠를 강화하고 부산지역 여행, 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해서다.

‘패스앤트립’은 모바일 관광 플랫폼으로 부산지역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관련 관광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부산시티패스’를 운영 중인 지역 벤처기업이다. ‘부산시티패스’는 지난 3월 부산관광공사의 ‘부산관광 민간 우수 앱’으로 선정된 바 있다.

G03-8236672469

부산은행은 올 하반기 내 출시 예정인 썸뱅크의 생활금융 플랫폼인 ‘썸라이프’를 통해 ‘부산시티패스’의 다양한 여행 관련 콘텐츠를 제공한다.

썸뱅크 고객들은 ‘썸라이프’에서 부산지역 관광 상품 추가 할인 및 다양한 쿠폰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부산은행은 ‘썸라이프’에 여행, 관광 서비스 제공과 함께 향후 쇼핑, 문화, 엔터테인먼트 관련 서비스도 탑재할 계획이다.

빈대인 BNK부산은행장 직무대행은 “여행과 여가 생활 비중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만큼 썸뱅크에 관련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 고객 편의성을 높여 나갈 것”이라며 “부산지역 여행, 관광 산업 활성화에도 기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