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홈쇼핑, 막례쑈에서 이데베논 앰플 선보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6-21 10:14 KRD7
#롯데홈쇼핑 #이데베논 앰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홈쇼핑은 71세 뷰티 유튜브 스타인 박막례 할머니가 직접 출연하는 ‘막례쑈’에서 이데베논 앰플을 소개했다.

박막례 할머니는 직설적인 화법과 가감 없는 모습을 담은 영상으로 높은 인기와 조회수를 자랑하는 인기 유튜버다.

NSP통신-롯데홈쇼핑 공식 유튜브 캡처 이미지 (이데베논 제공)
롯데홈쇼핑 공식 유튜브 캡처 이미지 (이데베논 제공)

이데베논 앰플을 소개하는 영상에서 박막례 할머니는 “너그들이 따라서하면 너무 어려져 깟난아기 되부러(표준어로 해석 : 너희들이 따라서 사용하면 너무 어려져. 갓난아기가 되어버린다)”라며 이데베논 앰플을 사용한 소감을 말했다. 이어 이름이 어렵다며 “그냥 찰떡같이 알아먹고 사세요”라고도 덧붙였다.

막례쑈에서 소개된 이데베논 앰플은 강력한 항산화성분인 이데베논 성분과 피부의 수분 흡수력·탄력을 높여주는 ‘히알루로산’, 미백 기능 성분인 ‘니아신아마이드’, 천연 효모 중 하나인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 성분이 함유돼 주름개선과 미백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다.

G03-8236672469

이데베논은 미국 피부학회에서 산화방지효과 1등급을 받았으며, 산화방지제 중 가장 효능이 좋은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