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드래곤플라이, 사옥 매각 통해 550억원 자금 확보 ‘공격적 사업전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7-06-22 17:29 KRD7
#드래곤플라이(030350) #사옥매각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드래곤플라이가 사내 전략 컨퍼런스를 통해 대대적인 경영 혁신안 및 사업 계획을 공개했다.

드래곤플라이는 공격적인 게임사업에 나서는 한편 AR 및 VR 콘텐츠 개발을 위한 회사 역량 집중, 그리고 책임 경영에 나서겠다는 복안이다.

특히 드래곤플라이는 회사의 안정적인 경영을 위해 자사의 두 개 사옥 매각을 통해 약 550억원 내외의 자금을 확보할 예정이다. 이미 지난 5월 드래곤플라이는 논현동에 위치한 사옥을 매각한바 있으며 이번 경영 혁신안으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사옥인 드래곤플라이 DMC 타워를 조속히 매각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드래곤플라이측은 “입지적 특성과 건축물로서의 가치가 높은 사옥 매각을 통한 조속한 사업자금 확보에는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드래곤플라이는 차세대 신성장동력 핵심사업인 AR(증강현실) 및 VR(가상현실) 게임 및 콘텐츠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는 현재 ‘스페셜포스 VR’은 개발을 완료해 출시 시기를 조율 중에 있으며 ‘또봇 VR’와 ‘시크릿쥬쥬 AR’은 올해 하반기 출시를 위해 담금질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어 콘솔 게임기인 플레이스테이션용 VR 게임인 ‘스페셜포스 PS VR’과 AR 게임인 ‘스페셜포스 AR’, ‘또봇 AR’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올해 하반기에 글로벌 AR 및 VR 시장에 선보일 방침이다.

이외 드래곤플라이는 빠르게 변하고 있는 게임 시장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책임감과 권한을 부여받은 차세대 리더들로 경영진을 구축함으로써 회사의 지속적이고도 괄목할만한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는 “회사 성장의 기반이 될 경영자금 조성과 자사의 핵심사업인 AR 및 VR 사업의 기반을 확고히 하고 지속적이고도 괄목할만한 회사의 발전을 위해 미래의 드래곤플라이를 책임질 경영진을 구축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