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멤버스 앱 신규 가입자에 리유저블 텀블러 증정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7-06-27 10:25 KRD7
#커피베이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커피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대표 백진성)는 멤버스 앱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리유저블 텀블러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27일 업체 측에 따르면 커피베이는 현재 멤버스 앱 신규 회원 가입 시 리유저블 텀블러 쿠폰을 선물로 선착순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

커피베이는 앞서 지난달 멤버스 앱 론칭을 기념해 1만원 이상 충전시 아메리카노 1잔 쿠폰을 횟수 제한 없이 사용가능한 행사를 진행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커피베이 측은 “오랫동안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는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이는 내실 강화와 멤버십 서비스가 가장 효과적”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정보를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축적해 나가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G03-8236672469

한편 커피베이 멤버스 앱은 선불카드 기능과 함께 등급별 혜택, 스탬프 쿠폰, 충전금액 선물 기능, 매장찾기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