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휴온스글로벌, ‘미국 바이오 전시회’서 잇단 러브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7-06-27 16:37 KRD7
#휴온스글로벌 #미국 #전시회 #러브콜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휴온스글로벌(대표 윤성태·김완섭)이 지난주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바이오 행사 ‘2017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에 참가해 자사의 휴톡스(주름개선), 휴미아주(관절염치료), 안구건조증 치료제 등 주요 바이오 관련 제품을 선보이며 미국, 유럽, 중국 등 해외 기업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고 밝혔다.

매년 참관단을 구성해 미국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행사에 참가해온 휴온스글로벌은 올해 처음으로 ‘한국관 ’ 내에 기업 부스를 설치, 운영하면서 자사의 주요 제품인 휴톡스·휴미아주·안구건조증 치료제·엘라비에 필러 제품들을 집중 홍보했다.

이번 전시회 기간 내내 기술 수출(라이선스 아웃)을 비롯해 자국 내 제품 등록 및 판매 에 관심을 가진 많은 해외 기업들로부터 잇단 상담 신청이 쇄도하였으며 그 중 30여개 사에서 휴온스글로벌 관계자들과 심도 있는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하는 등 주요 제품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대한 기대감도 크게 고조됐다.

G03-8236672469

특히 주요 지역인 미국, 유럽 기업들은 자국 내 임상을 준비 중인 휴톡스와 휴미아주에 대해 큰 관심을 나타냈으며 엘라비에 필러 제품의 유통 판매와 관련해 많은 문의가 이어졌다.

중동 및 기타 지역의 기업들은 휴톡스 뿐만 아니라 점안제 및 안구건조증 치료제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본 기고/칼럼은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