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권영찬, ‘시니어 헬스 콘서트’ 토크쇼 진행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7-06-28 13:00 KRD7
#권영찬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이 의학 토크쇼에 MC로 발탁돼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였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권영찬은 지난 27일 오후 5시 여의도 신한금융투자빌딩 웨이홀에서 척추건강과 치매를 주제로 열린 ‘시니어 헬스 콘서트’의 토크쇼 MC로 진행을 맡았다.

NSP통신

이번 행사는 종합 멀티 엔터테인먼트를 지향하고 있는 한 언론사 자회사가 주최해 척추와 치매 관련 강연과 더불어 관객과 함께 이야기하는 소통의 장, 김범룡 여행스케치 레이비 등 가수들의 축하공연으로 꾸며졌다.

권영찬은 이 날 의학 토크쇼와 관객과 함께하는 일문일답 코너 진행자로 나서 시니어들의 궁금증을 속시원하게 풀어줬다. 또한 토크쇼 시작에 앞서서는 ‘당신이 건강의 주인공이다’라는 주제로 시니어들을 위한 미니강연도 선보여 호응을 이끌었다.

G03-8236672469

한편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서 상담코칭 겸임교수로 있는 권영찬은 현재 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의 요일 고정 게스트와 더불어 YTN 사이언스 ‘한국사 탐(探)’ MC로 활약하고 있으며 또한 ‘행복재테크’ 강사와 각종 행사 MC로도 전국을 오가며 바삐 활동 중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