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TH, K쇼핑 미디어센터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6-29 08:53 KRD7
#KTH(036030) #K쇼핑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KTH(대표 오세영)가 운영하는 K쇼핑이 7월 미디어센터 개관을 앞두고 총 1억원 상당의 리모델링 비용 및 BMW 미니 쿠퍼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체 스튜디오를 갖춘 ‘K쇼핑 미디어센터’ 오픈을 기념하고 K쇼핑이 T커머스 1위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우선 K쇼핑은 국내 대표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과의 제휴를 통해 총 1억원상당의 리모델링 패키지 비용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K쇼핑 방송상품 구매 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고객에게 각 1천만원 상당의 리모델링 패키지 비용을 지원한다. 부엌, 욕실, 빌트인 가구, 조명 등 한샘에서 판매 및 취급하는 자재로 1회 시공 진행이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6일이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K쇼핑은 BMW 미니 쿠퍼 2대를 증정하는 초특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총 2개월간 진행하며 기간 내 여행, 렌탈 등 무형 상품에 대해 상담전화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한다.

이 외에도 7월 중 단 하루만 특정상품 구매 시 추가 사은품 증정 또는 최저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7월 5일 진행되는 ‘오픈기념! Big Event 최강전’에서는 K쇼핑 인기 상품인 ‘뉴 프리미엄 TS샴푸’,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 ‘바디휴 프리미엄 종아리마사지기’, ‘잭필드 여름 숨쉬는 바지’와 ‘코치 레더 호보백’, 건강식품 ‘종근당 건강 오메가3’를 대상으로 한다.

7월 8일 진행되는 ‘오픈기념! 쿨한상품 쿨한혜택’에서는 여름 상품인 ‘풍기인견 여성 란쥬’, ‘풍기인견 블라우스’, ‘일월 냉풍기’와, 럭셔리 패션잡화 ‘엠포리오 아르마니 시계’, ‘에트로 가방’, ‘가이거 다이아시계’ 등을 구매 시 서로 다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7월 8일 13시 방송되는 ‘베니니 폭스 콤비 베스트 트리플 세트’는 K쇼핑 단독 구성 상품으로 오직 K쇼핑에서만 ‘폭스 콤비 퍼 베스트’와 ‘라쿤렉스 숏 베스트’, ‘렉스 넥워머’ 총 3종 구성을 시즌 대비 파격가인 24만 9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