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키자니아 서울, ANF와 수의사 직업체험 동물병원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6-30 13:10 KRD7
#키자니아 #ANF #동물병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키자니아 서울에서 수의사 체험을 만날 수 있다.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은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인 ANF와 함께 30일 새로운 직업체험인 ‘동물병원’을 오픈했다.

동물병원은 키자니아를 방문한 아이들이 희망체험 0순위로 꼽았던 체험이다. 아이들의 기대가 큰 만큼 체험 내용과 시설에 각별히 신경 썼다. 실제 동물병원과 똑같이 수술실과 회복실이 갖춰져 있다.

NSP통신-직업체험 동물병원 오픈 (키자니아 제공)
직업체험 동물병원 오픈 (키자니아 제공)

아이들은 실제 같은 골든 리트리버 인형을 가지고 마취, 절개, 봉합 등의 수술 전 과정을 해보고, 회복실에 입원 중인 동물 로봇을 돌보는 등 진짜 수의사와 똑같이 리얼하게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뿐 아니라 반려동물 식생활 주의점까지 배울 수 있어 동물을 사랑하는 아이라면 해봄직한 유익한 체험이다.

동물병원 체험을 기획한 양혜원 컨텐츠 크리에이터는 “수의사는 희망 직업 0순위의 인기 직업일 뿐 아니라 앞으로도 그 필요성이 더 중요시 되는 미래 직업이기도 하다. 하지만 아이들이 수의사에 대해 제대로 알 수 있게 하는 기회는 많지 않다”며 “아이들이 동물병원 체험을 통해 수의사라는 직업을 잘 이해하고, 혹 수의사가 꿈인 아이가 있다면 자신의 꿈을 더욱 사랑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반려동물용 바른 식생활 정보도 알려주기 때문에 생명의 소중함을 느끼고 반려동물과의 건강한 생활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